고객님 기다려주신 자사 상품이 잘못 배송 되어 많이 속상하셨으리라 생각됩니다.
자사 실수로 실망과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오배송으로 인한 교환 혹은 추가 배송 절차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상품이 주문한 상품과 다른 제품이 배송된 경우
-이러한 경우 오배송 상품과 주문해주신 상품을 맞교환으로 진행됩니다.
카카오톡/메리얼을 통해 성함+연락처+주문번호+오배송된 상품 사진 전송 해주시면 주문내역과 비교 및 확인 후 맞교환 접수 진행됩니다.
▶상품이 주문한 수량과 다르게 배송 된 경우
-이러한 경우 수량에 맞춰 추가 배송이 진행됩니다.
카카오톡/메리얼을 통해 성함+연락처+주문번호+오배송된 상품 사진 전송 해주시면 주문내역과 비교 및 확인 후 추가 발송 접수 진행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