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검색  
검색어 입력후에 엔터를 누르세요.
로그인 회원가입 장바구니 () 주문조회 마이쇼핑

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상품 불량, 오배송 문제
작성자 메리얼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7-1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76

상품 불량 및 오배송으로 인한 교환/반품 진행 안내드립니다. 


오배송+배송 단계에서의 상품 파손으로 인한 교환


▶메리얼 벨루티 엘릭시르 앰플

▶메리얼 벨루티 수이블란체 토너

▶메리얼 벨루티 리세르지 크림 


해당 제품은 오배송+배송 단계에서의 상품 파손 문제 발생 시 배송 도착일 이후 바로 교환 접수 진행 되어야 합니다. 

카카오톡/메리얼 을 통해 상품 상태 사진+성함+연락처+주문번호 전송 시 확인 후 상품 회수 및 출고 진행 도와드립니다. 


상품 사용 중 상품 불량으로 인한 교환


▶메리얼 벨루티 엘릭시르 앰플

▶메리얼 벨루티 수이블란체 토너


해당 제품은 결제일로부터 1개월 이내 용기 문제 발생 시 교환 혹은 토너 헤드 단독 배송으로 진행 가능하십니다. 

카카오톡/메리얼 을 통해 불량 상태 영상+성함+연락처+주문번호 전송 시 확인 후 상품 회수 및 출고 진행 도와드립니다. 


▶메리얼 에스테디션 토치


해당 제품은 결제일로부터 3개월 이내 제품 기능 문제 발생 시 새 제품으로 교환 진행됩니다.

결제일로부터 3개월 이후 문제 발생 시 6개월간 유상 교환 진행됩니다.

카카오톡/메리얼 을 통해 불량 상태 영상+성함+연락처+주문번호 전송 시 영상 확인 후 상품 회수 및 출고 진행됩니다. 

유상 교환 진행 고객님의 경우 영상 및 정보 확인 후 계좌번호+금액 안내 및 입금 확인 후 유상 교환 접수 도와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